[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일기당천의 호쾌한 영웅 액션 게임, PSP®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를 오늘 발매한다고 밝혔다.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는 새로운 무장, 새로운 게임 모드, 새로운 배틀 시스템의 추가로 더욱 깊은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된 팀배틀 액션 게임으로, 전작 ‘배틀 히어로즈’와 ‘전국바사라 3’에 등장했던 무장들이 등장해 무려 32명의 무장으로 플레이가 가능해졌고 천하통일을 목표로 하는 ‘천하통일 전기’ 등의 새로운 모드의 추가 및 신요소 ‘공중전’으로 인해 보다 스테이지를 살린 배틀의 전개가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국바사라’에서 ‘전국바사라 3’까지의 많은 명장면을 담아 전국바사라 시리즈의 매력을 쉽게 체험할 수 있으며, 애드혹 통신을 이용한 통신대전도 가능하다.



한편, ‘전국바사라 3’의 차기작인 ‘전국바사라 3: 연’이 2011년 가을에 발매될 예정이다.
‘전국바사라 3: 연’은 한층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모드와 새로운 시스템, 캐릭터와 스테이지가 추가되었으며, ‘전국바사라 3’에서 호평을 받았던 2인 협력 플레이가 거의 대부분의 모드에서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순한 외전, 확장 개념이 아니라 다양한 모드, 시스템이 추가됨에 따라 게임의 볼륨이 방대해지고,
"드라마&파티"라는 모티브로 "연(축제)"이라는 서브 타이틀명을 붙였다.



PSP®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는 7월 21일 일본과 동시에 발매되며 가격은 3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