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귀여운 캐릭터 ‘아이루’를 주인공으로 하는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 G’를 오는 8월 10일 일본과 동시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작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에서 한층 파워업하여 돌아온 이번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G’는 더욱 다양해지고 개성이 강해진 아이루들은 물론, 온천 및 원양어업 등 새로운 시설들이 대폭 업그레이드되어 한층 다양한 놀거리들이 가득해졌으며 새로운 몬스터인 진오우가 등이 등장하는 G급 탐험 퀘스트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과의 세이브 데이터의 연동이 가능하며, ‘동반자 아이루’를 고용한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또는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G’의 저장 데이터가 있는 경우에는 동반자 아이루를 ‘아이루마을’로 데리고 올 수 있다.



한편, 7월 27일 2시부터 8월 8일까지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http://sofrano.egamepia.co.kr/) 및 각 유명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예약판매를 통해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 G’를 구입하시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귀여운 아이루의 얼굴이 그려진 컵받침(고무 재질)과 클리어파일을 증정한다고 한다.



PSP® 전용 소프트웨어 ‘몬헌일기 따끈따끈 아이루마을 G’는 2011년 8월 10일 일본과 동시발매 예정이며, 가격은 3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