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서비스하는 MMORPG ‘리니지2’가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신규/휴면 고객들의 성장과 기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위대한 동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멘토링 시스템은 기존에 리니지2를 즐기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신규/휴면 고객들의 멘토가 되어 고레벨이 될 때까지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신규/휴면 고객들에게 초반 플레이 적응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멘토링 시스템을 살펴보면 멘티의 증명서를 가지고 있는 85레벨 이하 신규/휴면 고객과 85레벨 이상의 고객간에 게임 내 계약을 체결하고 멘티의 레벨이 오를 때 마다 서로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급받을 수 있는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멘티의 경우 멘토가 접속해 있을 때 사냥에 필요한 고급 버프를 상시 지급받을 수 있으며 경험치 200%증가의 효과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또한 86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R그레이드 무기 및 방어구를 지급받을 수 있다. 멘토의 경우 멘티의 레벨이 오를 때 ‘멘티의 징표’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각성 이후에 필요한 ‘속박해제 주문서’, ‘집혼 변경석’ 등의 파격적인 아이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멘토링 시스템 오픈과 함께 최고의 멘토를 뽑는 ‘멘토왕 선발대회’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7월 27일부터 8월 24일까지 일정 수량의 멘티의 징표를 획득한 멘토와 그의 멘티를 추첨하여 ‘아이패드2(16GB)’와 ‘드워프 피규어’를 증정한다.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장 신민균 상무는 “리니지2를 시작하는 신규/휴면 고객들에게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리니지2를 잘 알고 레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라는 것을 고려하여 기존 고객이 신규/휴면 고객을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는 ‘위대한 동행’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lineage2.play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