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넷마블 ]


CJ E&M(Entertainment & Media)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FPS(1인칭 슈팅 게임) 명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스페셜포스2의 ‘오픈 리허설’에 앞서 금일(27일) 오후 3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페셜포스2의 ‘오픈 리허설’은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 31일 자정까지 4일간 중단 없이 진행되는 대규모 테스트로, 15세 이상 넷마블 회원이라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회사측은 많은 이용자가 한꺼번에 몰릴 ‘오픈 리허설’ 당일 트래픽을 분산하고,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테스트 환경과 게임 접속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 신동준 PM은 “이번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오픈과 함께 스페셜포스2의 ‘오픈 리허설’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며, “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작 FPS 스페셜포스2의 재미를 많은 이용자들이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의 GM매거진 코너를 통해 ‘오픈 리허설’에서 처음 선보일 특수무기 ‘쿠크리 나이프’ 추가 경험치 획득 시스템 ‘럭키 포인트’ 게임 내 친구끼리 대화할 수 있는 ‘메신저’ 클랜과 클랜전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되면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오픈 리허설’ 기간 동안 클랜을 생성한 클랜 마스터 1만 명에게 넷마블 캐쉬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렇게 만들어진 클랜명과 코드명(캐릭터 이름)은 공개서비스에서도 그대로 유지된다.


‘대한민국 FPS의 종결’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오픈 리허설’과 대대적 공개서비스를 준비중인 스페셜포스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