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KARMA)’에 신규 게임모드 ‘주먹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모드 ‘주먹전’은 ‘레스큐’, ‘몸풀기A’, ‘몸풀기B’ 등 3가지 게임 맵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게이머들은 무기, 장비, 폭탄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오로지 맨주먹으로 상대방을 제압해야 승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안개가 자욱하게 깔린 소련 진영의 민둥산과 골짜기를 배경으로 제작된 ‘레스큐(Rescue)’ 맵은 ‘카르마’ 서비스 초창기부터 게이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인기 맵이며, 드래곤플라이는 ‘레스큐를 부활시켜 달라’는 유저들의 지속적인 건의사항을 수렴해 금일부터 다시 레스큐 맵을 서비스하게 됐다.


신규 모드 ‘주먹전’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금일부터 시작된다. 8월 9일까지 ‘주먹전’을 플레이하여 1위부터 10위까지를 기록한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 캐릭터 세트 캐쉬 아이템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최고급 장비 세트 이용권도 증정한다.


한편, ‘카르마’는 8월중에 ‘권총전’을 추가 도입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공식 홈페이지(kr.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