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1일 오픈베타를 앞두고 있는 스페셜포스2. FPS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맵'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스페셜포스2에 등장하는 맵들을 정리해본다.


스테이션 (Station)

베를린에서 동남쪽으로 200Km 가량 떨어져 있는 드레스덴 도시에 있는 작은 지상철역. 이 곳에 있는 전력장치와 컨트롤 시스템을 파괴하는 측과 이를 막기 위한 측의 전투가 벌어진다.









대성당 (Catholic church)

브라질 상파울루의 중심에 위치한 세광장 주변 주택가. 아군의 헬기를 호출하여 안전 지역으로 탈출하려는 측을 방어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공사장 (Building site)

키르기스스탄의 수도 비슈케크에 위치한 마나스 미공군기지 부근의 공사현장. 아군의 헬기를 호출하여 안전 지역으로 탈출하려는 측을 방어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아나콘다 : 섹터7 (Anaconda : Sector7)

베네수엘라 마라카이보 인근에 위치한 원요 정제 컨트롤 시설. 목표물을 탈취해 안전지역으로 이동하려는 측과 이 작전을 저지하려는 측이 대립하게 된다.









바이오랩 (Biolab)

러시아 페름주의 주도 페름 시의 외곽에 위치한 생화학무기 연구소를 배경으로 해, 목표물을 탈취해 안전지역으로 이동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팜하우스 (Farmhouse)

러시아와 국경 지역인 폴란드 바르민스코 마주르스키(Warminsko-Mazurskie) 지역. 적을 사살하여 포인트를 먼저 달성하는 팀데스매치 미션이 주어진다.








격납고 (Hangar)

북서태평양 공해상에 배치된 미국의 항공모함을 호위하는 대잠초계함 내부 격납고. 적을 사살하여 포인트를 먼저 달성하는 팀데스매치 미션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