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HD 리마스터로 부활하는 공포, ‘바이오하자드 리바이벌 셀렉션’을 PS3, Xbox 360 양 기종으로 9월 8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리바이벌 셀렉션’은 바이오하자드 15주년을 기념하여 타 기종으로 발매되었던 ‘바이오하자드 4’와 ‘바이오하자드 코드:베로니카 완전판’ 2개의 타이틀을 HD 리마스터 합본팩이다. 720p 해상도를 지원하여 그래픽이 더욱 선명해진 것이 특징이며, ‘바이오하자드 4’에는 본편의 뒤편에 감춰진 에이다의 또 다른 스토리인 [the another order]도 탑재되어 있다.


한편,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BIOHAZARD 아카이브 특별판]으로 이미 간행되었던 아카이브 시리즈를 재편집하여 ‘바이오하자드 4’와 ‘바이오하자드 코드:베로니카 완전판’의 게임 스토리 및 캐릭터 소개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100페이지에 이르는 볼륨과 한글화로 제작되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 바이오하자드 4

라쿤시티 소멸로부터 6년. 사건의 생존자 레온은 미국의 우수한 에이전트로 활약하고 있었다. 어느 날 그는 납치된 미국 대통령의 딸 애쉴리를 구출하는 특명을 받고 유럽의 한 마을을 방문한다.

하지만, 거기에는 새로운 위협이 될 기생 생물 프라가의 공포에 지배되고 있었다. 수수께끼의 조직, 정체 불명의 적, 배신과 투쟁, 여러 가지의 진실이 얽혀있는 스토리. 끊임없이 덮쳐 오는 공포와 싸우며 레온은 임무 수행을 목표로 한다.



■ 바이오하자드 코드:베로니카 완전판

라쿤시티의 참극으로부터 약 3개월. 가까스로 살아남은 클레어가 오빠 크리스를 찾기 위해 엄브렐러 유럽 지부에 잠입하다 붙잡혀 절해의 고도 록포드에 호송되고 만다. 하지만 그곳도 t-바이러스가 유출되어 섬 전체로 오염이 확산되고 있었다.


섬에 잡혀 있던 스티브와 함께 탈출을 하려는 클레어. 그리고 클레어를 구조하기 위해 섬으로 향하는 오빠 크리스. 섬을 지배하는 애쉬포드가의 숨겨진 수수께끼. 이야기는 남극에 옮겨져 뜻밖의 전개로 진행된다.



‘바이오하자드 리바이벌 셀렉션’은 2011년 9월 8일 PS3, Xbox 360 양 기종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에 관한 상세한 정보 및 가격은 추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