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시로, www.PlayStation.co.kr)는격투게임계양대산맥의만남으로많은화제를모은꿈의대전액션게임‘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미디어및팬초청행사를오는 26일(금) 용산PlayStation® Zone에서개최한다.


이번행사는그간 E3 2011 등국제게임쇼에서만공개되어온‘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을최초로국내팬들에게선보이는시연행사로, ‘스트리트파이터X 철권’의개발자인캡콤의‘오노요시노리’ 프로듀서가참석해직접게임에대한소개는물론게임시연을펼쳐보일예정이다.


또한, 이날행사는참석자의성격을고려해미디어와팬초청행사로구분하여 2회에걸쳐치러지며, 이에따라오전 11시에는미디어초청행사가저녁 7시에는팬초청행사가각각펼쳐질계획이다.


저녁 7시부터진행될팬초청행사에참석하길원하는팬들은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공식블로그(http://www.psblog.co.kr/531)에서응모할수있으며, 가장플레이해보고싶은캐릭터(스트리트파이터및철권시리즈등장캐릭터중택1)와‘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DAY’에참가해야만하는이유를댓글로남기면된다. 응모자가운데총 20명에게는‘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DAY’ 행사입장권을증정한다.


최초의국내시연행사로많은국내팬들의기대감을불러일으킬꿈의대전액션게임인‘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오는 2012년자막한글화되어발매될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