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여름방학 맞이 ‘맘껏 쏴라! 통 크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규모로 인기 총기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플레이 후 1일 1회 빙고를 완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화려한 디자인의 신규 총기 ‘썬더(THUNDER) FN_FAL’과 ‘콜트(COLT)45’을 비롯해 인기 총기아이템 16종을 오는 9월 19일까지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스페셜포스는 지난 7월 26일 시작된 서비스 7주년 기념 ‘누려라’ 이벤트의 경품 수량을 대폭 추가했다. 기존의 황금 펜던트와 아이패드2, 고급 총기아이템 선물을 비롯해 신규 총기 ‘비비드(VIVID) PSG-1’와 여성캐릭터 ‘리사(RISA)도 함께 제공된다.



신규 콘텐츠 ‘센토사(SENTOSA)’도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센토사’는 싱가폴의 유명 휴양지에 위치한 ‘멀라이언 파크(Merlion Park)’를 모티브로 한 저격 전용 맵이다. 이와 함께 저격 총기 ‘M14EBR’이 새롭게 추가됐다. 실제 미국 해군이 사용하는 소총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스페셜포스는 앞으로도 팀데스매치 리뉴얼 및 신규 맵 추가, 해외 인기총기 출시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