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2D 대전격투 게임의 전설, ‘스트리트파이터 3 서드 스트라이크 온라인 에디션’을 XBLA, PSN 다운로드 게임으로 각각 8월 23일, 8월 25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트리트파이터 3 서드 스트라이크 온라인 에디션’은 10년 이상의 시간을 넘어 HD 그래픽으로 화려하게 부활하
여, 모든 캐릭터와 스테이지가 고화질로 선명해졌으며 캐릭터 랜덤 선택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랭킹 매치, 플레이어 매치, 토너먼트와 관전 모드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모드가 탑재되어 온라인 모드가 충실해진 것은 물론, 게임 리플레이를 직접 YouTube에 업로드하여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해졌다.


오프라인 모드 역시 충실해졌다. 트라이얼 모드에는 기본 블로킹, 상급 블로킹, 핸디캡 트라이얼, 콤보 등 100가지가 넘는 트라이얼이 탑재되어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에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Vault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 역시 100가지가 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트라이얼과 챌린지를 클리어하여 획득할 수 있는 ‘Vault 포인트’를 이용하면 숨겨진 아이템의 언락이 가능하다. 200 포인트 이상으로 언락이 가능한 콘텐츠에는 캐릭터 아트, 모든 스테이지 배경, 리믹스된 음악, 캐릭터 엔딩을 비롯한 다양한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다.


‘스트리트파이터 3 서드 스트라이크 온라인 에디션’은 XBLA, PSN 다운로드 게임으로 각각 8월 23일, 8월 25일에 발매되며, 가격은 XBLA 1,200MSP, PSN 17,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