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초이락게임즈]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의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에서 서비스하는 비주얼 액션 FPS ‘프로젝트 머큐리(가제)’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앞두고 8월 25일 테스터 모집을 마감할 예정이다.



지난 1차 CBT를 통해 획일화된 밀리터리 장르에서 벗어나 FPS 장르의 고정관념을 깨는 독특한 컨셉과 차별화된 컨텐츠를 선보여 테스터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프로젝트 머큐리’는 최근 5종의 캐릭터가 펼치는 화끈하고 다이나믹한 액션과 전투장면을 담은 플레이 동영상 공개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며 참여열기로 이어지고 있다.



‘프로젝트 머큐리’의 2차 CBT는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총 40시간 진행되며 테스터 신청은 8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2차 CBT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프로젝트 머큐리’를 즐겁게 즐기며 풍성한 혜택도 받아갈 수 있도록 ‘‘미션을 정복하라’라는 타이틀의 4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션1: 최고의 킬러’는 스타일리시한 5종의 클래스의 최강자를 찾는 이벤트로 클래스 최고 기여도 1명에게 아이패드2를 선물하고 클래스 별 최고 킬(Kill)수를 기록한 유저 5명에게 로지텍 마우스를 증정한다.



‘미션2: GM 대전’ 이벤트는 GM과의 5:5 대전을 즐기고 승리하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총 80명에게 실시간으로 선물하며 아쉽게 지더라도 게임포털 ’놀토’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엔코인’을 증정한다.



‘미션3: 신규무기제조’는 이번 테스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총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경험하는 이벤트로 개조상점에서 강력하고 개성 넘치는 나만의 무기를 만들고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최고의 무기 제조사’ 5명에게는 피자를 선물한다.



‘미션4: 정보수집’ 이벤트는 ‘프로젝트 머큐리’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더 나은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로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소중한 의견을 준 유저 중 총 20명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주얼 액션 FPS ‘프로젝트 머큐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 와 공식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