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에서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이 31일(수)부터 시작되는 사전 공개 테스트(Pre-OBT)에 앞서, 신규 보스 몬스터 3종과의 전투영상을 공개했다.

일본 팔콤사의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이다.

오는 31일(수)부터 사전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쯔바이 온라인은,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원작의 재미를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아 오고 있다.

금일 공개된 신규 영상은 쯔바이 온라인이 이번 테스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보스 몬스터 ‘타락한 고대 지배자 아르헨’, ‘타락한 수호자 콜디이레안’, ‘타락한 파괴자 카르키로스’와의 짜릿한 전투 장면을 담고 있다.

특히, 쯔바이 온라인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구사하는 ‘2차 전직 스킬’들을 포함하여, 막강한 파괴력을 가진‘ 필살기’,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게임 내 각 지역에 위치한 ‘타락 던전’에서 만날 볼 수 있는 신규 보스 몬스터들은 각종 게임 아이템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쯔바이 온라인은 메이플 스토리의 바통을 이어 캐주얼 게임의 돌풍을 이어갈 게임이다”며, “올 하반기 쯔바이 온라인이 선사하는 신선한 즐거움을 많은 분들이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1일(수) 시작되는, 친구와 함께 하기 좋은 게임 쯔바이 온라인의 사전 공개 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