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소재의 판타지 아케이드게임 스매쉬스타가 2차 클로즈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 게임포털 PlayNC( www.plaync.co.kr )에서 서비스중인 스매쉬스타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터를 오늘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모집하며,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선발된 999명을 대상으로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차 CBT는 지난 14일 총 999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시작해 20일까지 약 1주일간 진행되어왔다.


PlayNC 관계자는 “2차 테스트에서는 1차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보강된 컨텐츠로 더욱 안정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라면서 “이미 1차 CBT에 참여한 999명과 함께 새롭게 선발된 999명이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많은 사용자들간의 대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스매쉬스타는 아기자기한 테니스 플레이와 필살기, 스킬 구현 등으로 이미 1차 테스트 때부터 사용자간의 매치플레이가 자연스럽게 구현돼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며, 10월말 오픈베타테스트가 예정되어 있다.


스매쉬스타 2차 CBT 테스터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smash.plaync.co.kr )에서 오늘부터 가능하고, 27일 공식 홈페이지와 메일, SMS 문자서비스를 통해 2차 테스터 선발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 스매쉬스타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