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이번 특집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임이 '스페셜포스2'을 비롯해 '솔저오브포춘', '엠스타', '미니파이터', 'SD건담' 등 넷마블 인기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먼저 하반기 최대 기대작 '스페셜포스2'가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규모 이벤트 속에는 3가지 이벤트가 운영되며 이용자는 세부 이벤트를 통해 삼성LCD 모니터, 그래픽카드, CJ상품권, 마우스 등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쾌감 FPS게임 '솔저오브포춘'에서는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추석연휴를 포함해 이 기간 동안 PC방에서 게임을 하면 경험치와 포인트를 2배 지급한다. 특히, 최근 4주간 접속이 없었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만 포인트와 전체 개조된 신규무기를 지급하는 휴면유저 복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에서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남여 패션아이템이 대거 선보인다. 남자는 턱시도 여자는 바니걸 의상을 비롯해 한복, 우주복 등 패션아이템이 추석에 맞춰 이용자들과 만난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인 '달 스테이지'에서 플레이를 할 경우, 토끼인형과 우주왕토끼 세트를 보상 아이템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8일부터 22일까지 14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대전액션 장르 인기게임 '미니파이터'는 8일부터 28일까지 ‘소원을 빌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원을 빌어와’ 이벤트는 △유용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 판매’ △게임에서 얻는 박씨를 박으로 교환하면 박에서 황금 및 보석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대박을 잡아라’ △글자를 수집해 문장을 완성하면, 요일 별로 정해진 아이템이 지급되는 ‘추석 문자를 수집하자’ 등으로 구성된다.


'SD건담'은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해 7일부터 22일까지 모든 A랭크 캡슐 머신 이용 가격을 14,800원에서 12,000원으로 할인 판매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전 및 협동 미션 종료 시 획득하는 보름달을 모아 다양한 선물로 교환해 가는 ‘보름달을 모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명절 전통놀이인 '윷놀이'에서도 추석맞이 이벤트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가 21일까지 진행된다. 여우이벤트는 윷놀이를 통해 잡은 구미호로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며, 펜디가방, 갤럭시탭, 공기청정기, CGV 영화예매권, 넷마블 캐쉬 등의 경품이 총 78명에게 제공된다. 특히, 추석연휴기간에 접속하면 구미호를 2배씩 잡을 수 있어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두 배 더 높아진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넷마블에서도 한가위 느낌을 한껏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넷마블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함께 정을 나누고, 즐거움을 공유하는 풍성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