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팀데스매치’ 모드 리뉴얼 및 신규 맵 ‘킬하우스(KILL HOUSE)’를 업데이트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팀데스매치’ 모드가 목표 포인트를 먼저 달성하거나 제한시간 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포인트제’로 리뉴얼된다. 여러 차례 대결을 펼쳐야 승패가 결정됐던 기존 방식을 단판승부로 단순화 시켜, 이용자의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것과 더불어 보다 빠르고 직관적인 플레이가 진행된다.

새로워진 ‘팀데스매치’ 모드를 위한 신규 맵 ‘킬 하우스(KILL HOUSE)’도 선보인다. ‘킬 하우스(KILL HOUSE)’는 비밀훈련소 배경의 소규모 맵으로, 상대팀과의 지역적 거리가 짧고 이동 경로가 단순해 속도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트리플킬, 헤드샷, 나이프킬 등 다양한 킬 기술에 대한 가산점이 부여되며,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유저 인터페이스(UI)도 개선된다.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3명에서 5명이 한 팀이 되어 ‘팀데스매치' 모드를 플레이하면 매일 보급 아이템을 지급하며, 플레이 경험치 순위 1000위 내에 있는 팀에게는 문화상품권과 게임 총기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