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아이엠비씨(대표 손관승, www.imbc.com)와 자사의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의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아이엠비씨 드라고나 홈페이지(http://dragona.imbc.com)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드라고나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로 아이엠비씨 회원은 간단한 약관 동의 및 인증 절차만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양사는 게임 이용자의 편의를 증대하고 성공적인 서비스 진행을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활동 등 제반 사항에 대해 상호 지원 및 협력을 약속했다.


라이브플렉스가 개발 및 서비스를 하고 있는 ‘드라고나 온라인’은 신체의 일부 또는 전체가 변해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드래곤 빙의 시스템 및 다양한 전투 모드를 제공하는 배틀 아레나 시스템, 처음 게임에 접하는 이용자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여러 편의 시스템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라이브플렉스와 아이엠비씨는 이번 ‘드라고나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엠비씨를 통해 드라고나를 이용하는 모든 유저 전원에게 이용약관 동의시, 캐릭터 생성시, 5레벨 달성시, 50퍼센트 이상 출석시 각각 1천에서 5천원 상당의 문화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캐릭터 레벨에 따라 이벤트에 응모하면 아이패드2, 디지털카메라, 외장하드,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아이템 구매시 최대 30퍼센트까지 캐시백을 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 이재범 게임사업총괄이사는 “아이엠비씨와의 제휴를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분들께 드라고나 온라인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롭게 방문하는 유저분들이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아이엠비씨 드라고나 홈페이지(http://dragona.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