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서비스할 예정이고,온라인 FPS 전문 개발사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이하 메컨)가 지스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그간 메컨의 출시를 기다려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차원이자 누구보다 게임을 잘 아는 이용자들이 이번 지스타 홍보대사로서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특히, 메컨 서포터즈가 되면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메컨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mecon_presto)와미투데이(http://me2day.net/mecon_joy)를통해 누구나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총 50명을 선정해비공개테스트 당첨권과 지스타 무료 입장권, 특별 제작한 고급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메컨 이벤트 페이지(http://mc.hangame.com/event/gstar.nhn)를통해 공식 메신저가 될 수도 있다.



게임을 사랑하는 총10인을 메컨 공식 파워블로거로 선정해 지스타 무료 입장권과 교통비를 지원하고, 경품패키지와특별 엠블럼을 제작해 증정할 예정이다. 10인의 파워블로거에도 역시 비공개테스트 참여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도 메컨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응모를 통해 누구나 지스타 체험 기회를 누려볼 수 있으며, 총 250명에게 지스타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컨을 담당하고있는 NHN 한게임 이주영 차장은 “올해 진행 예정인 비공개 테스트 버전 일부를 이번 지스타를 통해미리 체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며 “FPS 전문 캐스터 온상민과 함께하는 무대이벤트와 아이패드2, 레이저 헤드셋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했으니뜨거운 현장의 열기와 메컨의 짜릿한 게임성을 많은 분들이 함께 체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로컨플릭트:프레스토는 언리얼엔진3를 이용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진보된 게임성으로 FPS 세대교체를 가져올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블록버스터 FPS 게임이다. 이번지스타를 통해 새로운 맵과 다양한 총기를 처음 공개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