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카르마(KARMA)’가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의 기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10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는 감염자 모드의 작은 좀비 2종과 광전사 모드의 광전사가 머리에 호박을 쓰고 등장하며, 감염자 모드의 일부 맵에 안개가 짙게 깔려 으스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할로윈 느낌을 물씬 풍길 것으로 기대된다.



할로윈 이벤트는 감염자/광전사 모드에서 좀비와 광전사 등 몬스터를 처치하여 호박 아이템을 얻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 호박 아이템은 게임 내 인벤토리를 통해 할로윈 상품권으로 지급되며 카르마 할로윈 이벤트 페이지에서 ‘호박 폭탄’, ‘컬러 닉네임’부터 ‘스킬 초기화’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할로윈’(Holloween)은 ‘모든 성자들의 날(11월 1일)’의 하루 전날(All Hollows’ day Eve)에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으며 악령을 쫓는 축제가 기원인 것으로 알려진 유명한 서양축제다.



카르마팀의 허준 PM은 “할로윈을 유저 여러분이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내 축제로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해 게임 내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공식 홈페이지(http://kr.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