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주식회사 세가]

주식회사 세가는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 (www.mlbmanageronline.com/kr) 11월 12일 “머니볼 컵 주말대회”를 개최한다.

30개의 실제 구단과 900여명의 실제 MLB선수가 등장하는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은, MLB의 오클랜드의 전설적인 단장 “빌리빈”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머니볼”의 한국 개봉을 기념하기 위해 11월 12일 주말대회를 “머니볼 컵 주말대회”로 개최하게 되었다.

우승 유저에게는 250,000Pts와 투수 재계약 카드, 야수 재계약 카드와 함께 “머니볼 예매권 2매”를 추가로 증정하며, 우승 유저의 로스터에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선수 5명 이상이 소속 되어있을 경우에는 오리지널 베이스볼 캡 뉴에라에서 제공하는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MLB모자를 제공한다.

우승자 뿐만 아니라, 준우승 , 베스트 4에게도 Pts와 함께 투수 재계약 카드, 야수 재계약 카드, 아케이드 카드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 되며,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팀 스카우트 티켓을 제공한다.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관계자는 “빌리 빈은 머니볼 이론을 확립한 MLB의 전설적인 단장이다. 저비용 고효율 원칙을 야구에 적용하여, 2002년에 하위팀 오클랜드에게 20연승을 선사하고, 연봉총액 1위인 뉴욕 양키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경험도 있다. MLB매니저 온라인의 유저들도, 빌리 빈 단장 처럼, 저 코스트, 고효율의 선수를 발굴하여, 이번 대회를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머니볼 컵 대회는 11월 11일부터 접수를 시작하며, 대회는 11월 12일에 개최된다, 머니볼 컵 대회를 시작으로 메이저리그 매니저 온라인은 다양한 스폰서쉽 대회를 개최할 예정 이며, 머니볼 컵 주말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lbmanageronline.com/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MLB 온라인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