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브로드콘]


마법 소년 소녀들이 모였다! 허디, 누구야, 기억종결자, 슬라이드 코니 등을 히트시킨 스마트 폰 앱 전문개발사 브로드콘이 이번엔 디펜스 게임 형태의 ‘터치터치 매직배틀’을 출시했다.


‘터치터치 매직배틀’은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미카’가 생명의 은인이자 스승인 ‘알프레드’로부터 마법 수업을 받으며 자신의 존재를 찾아나간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조작방법도 간단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블루투스를 이용한 배틀 모드는 대전의 재미와 극적 요소를 더해주고 있다.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화살표 방향에 맞게 손가락으로 슬라이드를 하면, 적의 공격이 소멸하고 상대방의 에너지가 소진되어 승리하게 되는 방식으로 게임은 진행된다. 그리고, 게임 도중 터치를 통해 얻은 스킬 아이템을 이용하여 필살기를 선보이거나 자신을 방어할 수도 있다.


친구들과의 배틀 모드에서는 그 동안 자신이 모아 온 아이템을 사용하여, 치명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어 싱글모드를 통한 레벨 상승과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총 61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터치터치 매직배틀’은 각 캐릭터마다 특성에 맞는 마법과 아이템을 쓸 수 있기 때문에 대전모드의 특성을 잘 살릴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재미와 게임성도 증대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단계가 넘어갈수록 빠른 속도감과 반응성을 요구하는 게임이므로 젊은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제 다양한 마법 세계의 주인공이 되어 적들을 물리치고, 친구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통해 승리의 희열을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