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픽토소프트]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가 서비스하는 밀리터리 전략 웹게임 ‘B-29: (http://b29online.com, 이하 B-29)’ 에서 11월 10일부터 월동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의 여유로움과 풍요로움을 있던 가을이 끝나고 다가오는 겨울을 위해 에서는 본격적인 월동준비를 시작한다. 먼저 가을이벤트를 통해 많은 자원을 확보하며 많은 병력을 생산한 의 유저들을 위해 유지비 감소 아이템 및 충분한 식량을 확보할 수 있는 퀘스트를 준비했다.



또한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충성이동클럽’인 ‘황금마차’에서 신규 아이템 추가와 인기 아이템 획득 확률을 이전 보다 높였으며 유저들에게 고급 등급의 장군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지난 10월 진행한 창고 및 시청 25레벨 이벤트에서 지급했던 ‘골드교환권’을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금, 은, 동 선물함(인첸트 보석 및 가속아이템 등)을 열수 있는 열쇠지급 결제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제작된 웹게임 는 유저가 연합국과 추축국 가운데 하나를 선택, 전쟁이 발발하는 도시의 리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몽고메리, 롬멜 등의 2차 대전의 실존 영웅은 물론, 유명 전쟁지의 맵이 등장하여 2차 대전 당시의 전장을 더욱 사실적으로 체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의 11월 월동준비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b29onl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