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360 용 신작 타이틀인 키넥트: 디즈니 랜드 어드벤처(Kinect: Disneyland® Adventures)의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6일 출시 예정인 ‘키넥트: 디즈니랜드 어드벤처’는 모든 연령의 디즈니 팬들을 미국의 시내 중심가부터 야생의 나라까지 디즈니랜드로 초대해 탐험할 수 있도록 한 타이틀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35명의 디즈니랜드 캐릭터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도전 과제를 수행하며 디즈니랜드를 마음껏 즐겨 볼 수 있다.


‘키넥트: 디즈니랜드 어드벤처’의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는 11월 29일부터 12월4 일까지,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CJ몰, 롯데닷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초회판에는 Xbox LIVE 마켓 플레이스에서 추가 콘텐츠를 다운 받을 수 있는 16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가 포함되고,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자 특전으로 CGV 3D 영화관람권 1매가 한정수량 증정된다. 판매 가격은 44,000원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키넥트 디즈니랜드 어드벤처는 다가오는 연말 연시에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볼거리 가득한 타이틀이다” 라며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이번 타이틀을 통해 미지의 세계를 실감나게 탐험할 수 있는 키넥트 디즈니랜드 어드벤처 만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