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알트원]



(주)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MMOW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War Role Playing Game) ‘트로이’ 프리뷰 테스트를 금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트로이 프리뷰 테스트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실시하며, 15일(목)은 16시부터 24시까지, 16일(금)은 12시부터 24시까지, 마지막 3일차인 17일(토)에는 12시부터 22시까지 총 30시간 동안 진행된다.



프리뷰 테스트는 본격적인 CBT에 앞서 실시하는 사전 테스트인 만큼 레벨디자인, 던전, 아이템 UI 등 기본적인 게임 시스템과 안정성 테스트를 목적으로 진행되며, 워리어, 헌터, 매지션의 기본 클래스 3개 및 무한대전, 점령전의 정규전 2종 등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트로이 프리뷰 테스트에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트로이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제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뷰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하여 30레벨을 달성하면 유저 전원 비타민음료와 앞으로 진행될 CBT에서 사용 가능한 ‘에리스의 황금사과’를 증정한다. 그리고 다른 클래스의 캐릭터를 2개 이상 25레벨 달성한 유저에게는 향후 진행될 CBT에서 사용 가능한 ‘아테나의 보석상자’를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스키시즌권과 CK백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로이’ 및 프리뷰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로이 CBT사이트(http://troy.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