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특수 용병 부대 신규 캐릭터인 ‘SSD(Solution Special Defense)’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페셜포스는 겨울방학을 맞아, 2년여만에 이용자들에게 새롭게 ‘SSD(Solution Special Defense)’ 캐릭터를 선보인다.‘SSD’는 배테랑 특수 부대 전역자들로 구성된 신규 용병 부대의 구성원으로,근육질 몸과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SSD’ 전용 장비 아이템도 함께 추가된다.정규 군복과 달리 재킷과 벨트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자유로운 복장을 비롯해, 모히칸∙스크래치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까지 연출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이벤트도 오는 1월 17일까지 진행된다.게임 플레이 중 제공되는 선물상자를 통해, 인기 총기 아이템 3종과 아이패드2,명품 지갑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행운권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6종의 크리스마스 장비 아이템도 제공되며,이 장비 아이템을 모두 모은 이용자에게는 100%의 경험치와 산타 아이콘이 추가로 지급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