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박영수)은 국내 최대의 게임전시회 ‘지스타’ 현장에서 12일(토) 진행되는 ‘청소년게임음악회’에 참가하여 무협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영웅 온라인의 특별한 주제곡을 선사한다.


제 5회째를 맞는 이번 청소년 게임 음악회(이하 게임 음악회)는 ‘게임과 클래식이 만나는 퓨전 콘서트’ 라는 컨셉에 맞게 다양한 게임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로, 엠게임의 대표 게임인 열혈강호 온라인과 영웅 온라인이 선사하는 색다른 무협의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먼저 열혈강호 온라인의 특별한 무대를 기대할 만 하다. 한국 및 중국, 대만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믹 무협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중국 현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국 주제곡 ‘천수(泉水)’를 게임의 에피소드 동영상과 함께 공개한다.


‘천수(泉水)’는 중국의 인기 여가수이자 열혈강호 온라인의 광고모델인 ‘향향’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곡으로 이날 게임음악회 현장에서는 향향이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고 열창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영웅 온라인은 최근 영웅 온라인의 테마곡을 부르며 ‘OFF-라인’이라는 1집 앨범을 발표한 게임 가수 ‘엄지영’씨를 내세워 감미로운 음악을 전한다. 엄지영씨는 이번 게임음악회를 통해서 영웅 온라인의 시나리오 퀘스트 ‘별리행’의 엔딩곡으로 사용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테마곡 ‘그대 떠난 하늘’과 ‘별, 바람, 그리고’ 등을 라이브 무대로 준비한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