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3월 14일 19시부터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에서 개최하는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드림매치 인 서울의 대진표를 공개했다.

대진표는 추첨을 통해 결정되었으며, 각 종목간 최강자를 뽑는다는 컨셉트에 따라 스트리트파이터 진영과 철권 진영으로 각각 나뉘어 8강과 4강이 치러진다. 이후 그 결과에 따라 3-4위전과 결승전은 종목간 대결로 진행된다.

결승에서 맞붙게 될 팀이 어느 팀이 될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팬들의 사전 참여를 위해 공식 블로그에서 사전 우승팀 맞히기 이벤트(http://psblog.tistory.com/688)가 진행되고 있다.

또, 양대 격투게임이 만나 펼치는 화려한 ‘축제’를 위해 14일 이벤트 현장에서도 풍성한 경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당일 이벤트 현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캐릭터 티셔츠와 화랑과 주리 이미지가 담긴 캐릭터 스포츠 타올을 증정하며, 현장 응모권 추첨을 통해 PS3™,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파이트스틱 패키지, 파이트패드 패키지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대표 캐릭터들의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대표 캐릭터 들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타임 등이 예정되어 있다.

양대 격투게임 팬들의 ‘축제’를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나이스게임TV가 중계하며 곰TV, 다음 TV팟, 아프리카 게임 TV를 통해서도 생방송될 예정이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스트리트파이터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배경에 철권의 캐릭터 들이 등장, 흥미진진한 태그 토너먼트 형식의 대전 격투를 펼치는 게임으로, 3월 6일 자막 한글화되어 발매되었으며 국내출시가격은 5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