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동남아 명소를 배경으로 한 신규 이미지 3종을 전격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청풍명월'은 전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캐주얼 낚시게임으로, 오는 28일 대망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선보인 이미지의 배경은 동남아시아의 유명 관광지인 말레이시아의 ‘랑카위’,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베트남의 ‘하롱베이’다.

'청풍명월'은 동남아 3곳을 신규 지역으로 제작해, 이용자들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게임 속 명소로 선보인다. 말레이시아의 ‘랑카위’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울창한 수풀림을 세밀하게 묘사했으며, 캄보디아 ‘앙코르와트’의 정교하고 독특한 건축양식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베트남 ‘하롱베이’의 수려한 자연경관까지 각 지역의 특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인 동남아 명소 3곳은 공개서비스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한국 거점에서 플레이 이후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동남아의 낚시터로 이동할 수 있으며, ‘앙코르와트’를 비롯한 새로운 명소를 경험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 랑카위 ]

[ ▲ 하롱베이 ]

[ ▲ 앙코르와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