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국내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우선, '팡야'는 오는 9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8년 동안 변함없이 게임을 즐겨준 유저들을 위해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날 온라인 유저 간담회는 아프리카 방송을 통해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팡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Q&A를 비롯해 생방송 퀴즈, 전화 연결 등 유저들이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팡야'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출석 도장을 찍은 횟수에 따라 길드명 변경권, 닉네임 변경권 등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축하 메시지와 응원 메시지를 여덟 글자로 표현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4월 5일부터 4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특별 제작한 8주년 기념 아즈텍, 타이틀, 골드 카드티켓 등 아이템 중 1가지를 지급하고, 모든 캐릭터 5,000팡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태국에서도 '팡야' 서비스 7주년을 맞아 국내에서 지난 2월 공개된 18번째 코스 ‘아이스 인페르노’를 새롭게 선보인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