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는 영국 유명개발사 Immunity Studios와 협약을 맺고 그들이 개발한 '닌자가이'를 티스토어에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닌자가이'는 주인공 닌자가이가 스승인 소선생으로부터 전수받은 닌자 기술들을 사용하여 나쁜 미나타우를 물리치는 내용이다. 깔끔한 그래픽과 코믹한 캐릭터, 화려하고 멋진 닌자의 기술들을 두루 사용해볼 수 있는 3D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3D의 깔끔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배경에서 간편한 터치 드래그를 통해 부드럽게 닌자가이의 이동 방향을 조절하며 적을 공격할 수 있고 닌자 검뿐만 아니라 드래그를 통해 발사되는 닌자 스타 등 화려한 공격 방법들이 있다.

주인공 닌자가이는 각 스테이지에서 해골, 호박, 정글 속 동물 등 미나타우의 부하들과 독특한 보스들을 싸워 이겨야 승리할 수 있다.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싸우며 빠르고 거침없는 닌자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토리 대로 따라가는 스토리 모드뿐 아니라 제한된 시간 동안 많은 적을 죽이는 Arena 모드를 통해 각 스테이지에서 미니게임 형식의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빠른 액션과 코믹한 모험이 가득한 '닌자가이'는 티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출시 후 2주 동안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의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