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게임즈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Happy Sprin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브라우저게임즈의 대표 웹게임인 MMORPG 프라고리아에서는 근로자의 날을 맞아 쉽게 구할 수 없는 ‘관상용 애완동물’을 선사한다. 애완동물을 받기 위해서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출석하면 되며 애완동물 먹이와 애완동물 스킬북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석가탄신일인 25일에는 플레이만 해도 고가 아이템인 ‘보라색 자원’이 제공된다.

3월 오픈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전3국은 더욱 풍성한 선물을 마련했다. 근로자의 날에는 장수 스킬을 높여주는 ‘근골비련단’ 10개를 비롯해 5월 5일 어린이 날에는 자신의 도시를 새롭게 꾸밀 수 있는 ‘도시변신카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는 카네이션 수집 퀘스트를 수행한 플레이어에게 ‘특수병’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석가탄신일에는 전3국에도 부처님의 자비가 넘쳐나 ‘곡식증산령’ 2장이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주어지며 목재, 점토, 곡식 등 자원 창고를 가득 채워주는 ‘만창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브라우저게임즈 관계자는 “황금연휴가 기다리고 있는 5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더욱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선물도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우저게임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browser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