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드래곤즈 도그마”를 오는 5월 17일부터 온라인 예약판매를 통해 고급 케이스에 게임 타이틀과 공략본(112P 분량)을 동봉하여 초회 생산분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초회 생산분 한정판은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 및 각 유명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온라인 예약판매를 하지 못한 고객분들께서는 한정으로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드래곤즈 도그마’는 개발기간 4년간 캡콤이 심혈을 기울인 초대작 액션게임으로, "일본 게임 대상 2011"에서 퓨쳐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프로듀서에 ‘데빌메이크라이 4’, ‘바이오하자드 4’의 코바야시 히로유키 프로듀서와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 ‘CAPCOM VS. SNK 시리즈’ 등의 제작을 맡았던 ‘이츠노 히데아키’ 디렉터 등 대표적인 개발자들이 대거 참여한 야심작이다.

광활한 배경에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간을 리얼타임으로 체험하며, 자유로운 액션과 현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준비된 ‘파이터’, ‘스트라이더’, ‘메이지’의 3가지 직업과 전직을 통한 총 9가지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파티를 구성하는 플레이어와 폰의 다양한 직업의 조합으로 하나의 보스를 상대로도 다채로운 공략법을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주인공 캐릭터와 메인폰의 경우에 풍부한 바리에이션의 캐릭터 에디트도 가능하며, 기본 50시간 이상의 긴 플레이타임과 멀티 엔딩, 캐릭터 직업마다 개성이 뚜렷하여 2회차 플레이에서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픈월드 액션 대작 ‘드래곤즈 도그마’는 PS3, Xbox 360으로 5월 24일 한일 동시 발매되며, 초회 생산분 한정판 및 일반판의 가격은 5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