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E3 관련 정보를 행사 기간 동안(2012년 6월 4일~7일) 실시간으로 공개합니다. 게임쇼 기간 동안 올라오는 행사 정보는 E3 특집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_E3 특별취재팀


북미에서는 작년 PS3의 업데이트와 함께 등장한 PSN의 새로운 부분 유료 서비스인 PlayStation Plus에 가입하면 수많은 PS 명작 타이틀을 무료로 플레이해볼 수 있게될 예정이다. PlayStation Plus는 국가별로 다양한 내용으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국내 계정의 경우 다소 부족한 타이틀로 유저들에게 호응이 높지 않았던 서비스.

E3 컨퍼런스의 발표에 따르면 다양한 명작 타이틀을 무료로 즐겨볼 수 있다고 발표되었는데, 북미 지역의 PSN을 제외한 다른 국가의 서비스에는 어떤 방식으로 추가될지는 언급되지 않았다.

대표적으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타이틀은 '버추어 파이터 5', 'inFAMOUS 2', '리틀 빅 플레닛 2', '라쳇 엔 크랭크: 올 포 원', '워해머 40,000: 스페이스 마린', '저스트 커즈 2', '세인츠로우 2'등이 있다.

PlayStation Plus는 매달 정액 요금을 내야하는 부분 유료 서비스로 이번에 다수의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타이틀이 추가되면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