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의 대표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이 27일(수), ‘재탄생(Rebirth)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실크로드 온라인'은 전 세계 200여 개국의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 ‘재탄생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 추가와 시스템 리뉴얼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종족∙캐릭터간 스킬 밸런스 조절 ▲보상 경험치 및 스킬포인트 개선 ▲ 아이템 드랍률 상향 조정 ▲ 초보유저 지원 강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 저레벨 구간에서 장비와 아이템이 지원되고 몬스터 사냥시 보상과 아이템 드랍률이 상향 조정되는 등 더욱 빠른 캐릭터의 성장 속도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휴면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늘부터 7월 18일까지 3주 동안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정 기간 '실크로드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에게는 기간제 아이템과 스킬 초기화 및 각종 주문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를증정한다.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에게도 상품 증정의 기회가 있다. 일정 레벨을 달성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와 뉴아이패드를 지급할 뿐 아니라 기존 이용자는 게임내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조이맥스의 석주완 본부장은 “재탄생 업데이트는 실크로드의 재탄생이라 불릴 정도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기대감을모으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가 플레이하고 싶은 <실크로드온라인>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크로드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