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3.5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온은 금일(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5 업데이트 '티아마트에 맞선 자'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추후 본 서버에 적용될 3.5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제작된 것으로, 추가 스토리와 더불어 새롭게 등장한 아이온 최강의 적인 '용제 티아마트'와 플레이어들의 격렬한 대전을 그려냈다.

이번 업데이트는 티아마트의 세계인 '용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며, 그와 관련해 신규 인스턴스 던전2개가 추가된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전 서버 통합 투기장이 2개 추가되며 신규 시공의 도입으로 필드 전쟁이 부활해 박진감 넘치는 세력전을 펼칠 수 있게 됐다. 그 외에도 다양한 탈 것과 하우징 파츠 및 신규 퀘스트의 추가되는 등 풍부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한편,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5 업데이트의 최종 보스인 ‘티아마트’와 관련된 ‘비밀의 조각’ 아이템을 얻게 된다. 비밀의 조각은 접속 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비밀 상자’에서 나오며, 인스턴트 던전은 물론 천족과 마족이 치열하게 맞붙는 분쟁 지역에서도 얻을 수 있다. 비밀의 조각을 모아 ‘130레벨 강화석’, ‘유일 신석 꾸러미’ 등 유용한 아이템 뿐만 아니라 과거 1.5 업데이트 ‘용족의 그림자’의 로망이었던 ‘타하바타의 무기’를 받을 수도 있다.

인스턴트 던전 곳곳에는 ‘고대의 유물’이 들어 있는 보물상자가 숨겨져 있다. 유물은 PvP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어비스 포인트’를 얻는데 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실장은 “3.5 업데이트 ‘티아마트에 맞선 자’를 기다리는 동안 아이온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