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는 NVIDIA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팀을 가르는 게임 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엠텍아이엔씨와 함께 국내 NVIDIA 그래픽카드를 대표하는 3개 업체가 공동 후원하는 'NVIDIA Tournament: League Of Legend' 대회는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의 박진감 넘치는 팀 플레이를 섬세한 그래픽으로 완벽하게 표현 해주는 NVIDIA GeForce GTX 그래픽카드의 우수성을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리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지난 6월 8일부터 3주간 풀리그로 치뤄진 온라인 예선 대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총 128팀 758명이 참가해 총 448경기의 접전을 벌인 끝에 각 그룹별 1위팀, 총 16팀이 본선에 진출하였고, 오는 7월 7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흑기사 PC방'에서 대망의 오프라인 결승전을 갖게된다. 결승전은 아프리카 TV 채널에서 인터넷 동영상 방송으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또한, 대회 부가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NVIDIA GeForce 600 시리즈에 관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GeForce GTX 670 등 최신 그래픽카드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NVIDIA Tournament: League Of Legend' 대회와 이벤트 응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VIDIA LOL 토너먼트 마이크로 사이트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