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에서는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을 기부하는 나눔 행사를 펼친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에서 퍼블리싱하고 ㈜드래곤플라이 (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는 게이머들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사랑의 연탄을 기부하는 '사랑의 연탄 20만장 기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소중한 이웃사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연탄 1만장이면 한 동네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수량. 스페셜포스는 이번 기부 이벤트를 통해 20만장의 연탄을 기부받아, 추운 겨울을 맞이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는 언제든지 자신이 보유한 SP로 사랑의 연탄을 기부할 수 있으며, 게이머가 기부한 연탄 수와 상위 기증자, 그리고 현재까지 누적된 연탄 개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랑의 나눔을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스페셜포스에서는 사랑의 연탄을 기부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연탄 모양의 캐릭터와 쥬크온 MP3 2곡 다운로드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여서 감사의 의미를 더했다.


네오위즈 박택곤 사업부장은 "이번 나눔 이벤트가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하나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스페셜포스는 앞으로도 자발적인 나눔 문화의 장을 열고,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달 26일까지 펼쳐지는 '사랑의 연탄 20만장 기부 이벤트'는 스페셜포스를 이용하는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