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워즈 1313' 신규 트레일러 영상 ]


스타워즈 시리즈 최초의 성인 등급 게임, '스타워즈 1313'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루카스아츠의 신작 '스타워즈 1313'의 신규 트레일러가 '게임스컴 2012'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E3 2012 때 처음 공개되었으며, 스타워즈 게임 시리즈 최초의 성인 등급 게임으로 화제를 모았다.

'스타워즈 1313'의 주인공은 기존의 제다이가 아닌 '바운티 헌터'(현상금 사냥꾼)으로, 게임의 배경인 코루스칸트' 행성 최악의 범죄 단지인 '레벨 1313'에서 활동한다. 플레이어는 지금까지의 스타워즈와는 다른 어두운 배경을 탐험하며 범죄 집단을 상대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이번 작품은 전작 중 하나였던 '스타워즈: 포스 언리쉬드'와 마찬가지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지향하고 있다. 전작과 구별되는 점이라면 바운티 헌터의 특성이 살아있는 속도감 넘치는 전투와 다양한 장비들. 또한, 실제 사람의 동작을 따내 게임에 적용하는 '모션 캡처 기법'을 더욱 발전시켜 한층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을 자랑한다. '스타워즈 1313'의 모션 캡처 기술은 루카스아츠 최고의 CG 전문 제작팀 'ILM'이 영화 '어벤저스'에서 헐크를 만들 때 사용한 것과 동일한 기술이다. 아울러, 최고의 게임 엔진 중 하나인 '언리얼3' 엔진을 개량해 제작, 뛰어난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타워즈 1313'의 국내 출시일 및 가격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