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영웅 온라인’ 의 신규 지역 ‘서안’ 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안’ 지역은 모든 레벨의 유저가 입장할 수 있는 통합 지역으로 ‘영웅 온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위탁 판매 시스템, 신규 체력/기력 회복 아이템, 최고급 ‘헌신의 백룡’ 방어구 아이템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대도시 마을이다.

'서안' 지역과 함께 추가된 위탁판매시스템은 유저는 신용공상 대리인NPC를 찾아가 다른 유저들이 등록한 아이템 중 원하는 아이템을 게임머니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신의 아이템을 원하는 가격에 판매할 수도 있다.

또한, 화영 NPC를 찾아가면 회복 능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체력/기력 회복 아이템 4종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영웅 온라인’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현신의 백룡’ 방어구 8종을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 유기명 개발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 동안 유저들이 꾸준히 요청해왔던 ‘위탁 판매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여 게임 내 유저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게 됐다” 며 “이번 ‘서안’ 마을 오픈을 시작으로 추후 화산, 소화산, 종남산, 오태산 등 20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사냥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