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대표:알버트 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판타지 '주신전기'에서 '강철의 영웅들'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6일 밝혔다.

9월 6일부터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강철의 영웅들' 프로모션은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하급 강철'을 마을 안 상점에 판매하게 되면,뛰어난 성능의 탈 것 '악몽(30일)'을 제공하는 이벤트 이다.

프로모션 상품으로 제공되는 '악몽'은 단순히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탈 것 이 아니라,공격력 +200, 방어 +150, 생명력 +1888,마력 +1888 등 다양한 능력을 향상 시켜 주어 '주신전기'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이 선호하는 게임 아이템 중 하나이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게임 내에서 누구나 쉽게 획득할 수 있는 하급 강철을 이용해 명품 탈 것 악몽을 얻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하급 강철은 게임 내 던전 중에서도 신의 분노,신의 무덤, 정령계곡, 안개 늪 등에서 주로 획득되니 이점을 참고해 모든 유저가 강철의 영웅들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프로모션에 대한 팁을 남기기도 하였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강철의 영웅들'프로모션과 신들의 전쟁 Web 판타지 '주신전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