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P용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G-제너레이션 오버월드'를 9월 27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D건담 G-제너레이션 오버월드'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으로 활약하던 역대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츠와 캐릭터들을 한자리에 모은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신작에서는 두 가지 스토리를 클리어하여 진상을 밝혀나가는 “W 스토리”가 처음으로 도입되었다.

게임의 스토리는 여러 건담의 세계를 둘러싼 ‘월드 투어’와 제너레이션 시스템의 데이터베이스에 숨어 있는 흑막을 폭로하는 ‘월드 코어’로 구성된다. 두 가지 스토리를 진행하면 사건의 진상에 도달하게 된다.

또한, ‘기동전사 건담UC’와 ‘기동전사 건담AGE’의 모빌슈츠와 캐릭터가 참전한다. 게다가 기존의 팬들이 간절히 바라왔던 ‘신기동전기 건담W 듀얼스토리 G UNIT’의 모빌슈츠와 캐릭터도 등장한다. 이로써 등장하는 시리즈는 61개에 이르게 되었다. 유닛으로 치면 전함을 포함하여 950개 이상이며 스카우트로 입수하게 되는 캐릭터는 400명 이상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