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시즌 2 월드 챔피언쉽 조별리그 B조 5경기에서는 CLG EU가 전 경기에서 깜짝 활약을 펼친 Saigon Jokers를 상대로 승리하면서 2승 1패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B조 5경기 - Saigon Jokers vs CLG EU


선취점은 CLG EU의 몫이었다. 마오카이의 탑 라인 갱킹으로 이렐리아가 제이스를 처치하고 선취점을 기록했다. 이어서 양 팀 정글러가 모두 탑에 합류하며 벌어진 2:2 교전에서 쉔이 이렐리아를 잡아내면서 탑 라인의 상황은 팽팽하게 흘러갔다.

쉔은 계속해서 탑 라인을 집요하게 노렸으나 이렐리아에게 피해를 입히지 못했고, 오히려 무리한 갱킹을 시도하다가 카서스의 궁극기 지원에 제이스를 잃었다.

이렐리아의 활약은 계속됐다. 레벨이 뒤쳐진 쉔이 다시 탑 갱킹을 시도했지만, 다시 한 번 진혼곡 지원으로 이렐리아가 킬을 기록했다. 이어서 CLG EU가 용을 가져가며 차이를 점차 벌이기 시작했다. 탑 2차 타워까지 압박하면서 큰 피해를 입은 제이스를 카서스가 마무리 하면서 이렐리아와 카서스는 계속하여 성장했다.

누누를 끊어내고 바론을 사냥하는 CLG EU를 상대로 Saigon Jokers는 미드 2차 타워를 취했으나, 퇴각하는 과정에서 4명의 챔피언을 모두 잃게 됐다. CLG EU는 미드 타워 2개를 연달아 파괴하면서 승리를 굳혀갔다. 결국, CLG EU가 억제기에 이어 상대의 본진까지 파괴하면서 경기를 마무리, 8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