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 금요일, 2일 차로 접어든 지스타 2012.


지스타 2012에서 가장 많은 유저들이 몰려든 넥슨 부스, 그중에서도 단연 압도적인 인기를 끌었던 부스는 피파 온라인3 부스였는데요, 첫날에 이어 둘째 날에도 피파 온라인3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피파 온라인3는 이번 지스타 2012에 참여하면서 만레벨 선수와 베스트 일레븐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 버전을 부스에 배치하는 동시에, 전국 100개 PC방에서 시연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BEXCO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피파 온라인3! 그렇다면 지스타 기간 동안 근처의 피파 온라인3 시연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PC방은 어떤 분위기일까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BEXCO 근처에 위치한 COME ON PC방을 찾아가 지스타 피파 온라인3 부스의 열기에 버금가는 현장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 피온3 PC방 이벤트가 진행된 부산 해운대구의 COME ON PC방


▲ 이곳을 둘러봐도, 저곳을 둘러봐도 온통 피파 온라인3!


▲ 이벤트 진행 도우미 피파걸 누나의 친절한 가르침(?)



피파 온라인3 PC방 이벤트는 경기에서 승리하면 스탬프를 받고, 스탬프 개수에 따라 2차 CBT 참여권, 넥워머, QPR 후드티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데요, 경기에서 승리한 유저들은 애타게 피파걸을 찾으며, 이벤트에 참여에 열을 올리는 모습이었습니다.


▲ 즉석에서 추첨을 통해 QPR 후드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


▲ 과연 어떤 유저가 뽑히게될 지…


▲ 당첨 번호가 발표되는 순간!


▲ 야호! 당첨이다!


▲ PC방 관계자와 기념 사진도 찍고!


▲ 넥워머에 당첨된 유저의 환한 미소



한편, 이번 지스타 PC방 이벤트 진행을 담당하고 있는 Nexon Networks 오명환 PM은 "피파 온라인3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추첨을 통해 선정한 전국 100개 PC방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시연 이벤트에 많은 유저분들이 찾아주어 거듭 감사를 드린다." 라며,


특히, 한층 더 높아진 퀄리티를 자랑하는 피파 온라인3만의 매력에 푹 빠진 유저들이 하루빨리 오픈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들을 때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해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앞으로 진정한 축구를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PC방을 통해 좀 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Nexon Networks 오명환 PM


▲ 이벤트 진행을 도운 3인의 귀여운 피파걸


이번 피파 온라인3 PC방 이벤트는 11월 11일 일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지스타 2012에 방문하지 못한 분들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피파 온라인3 PC방 이벤트에 참여해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