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과 엔씨소프트가 공동으로 기획한 영어 체험 교실이 운영될 전망이다.

청담러닝의 '클루빌'은 3D 플랫폼 기반의 ESL 환경으로 4천여 개의 가상영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영어교육 학습관이다.

한국영어교육학회(KATE)에서 신개념 학습으로 공식 인증 받은 체험형 인터랙티브 러닝센터 ‘클루빌’은 영어의사소통능력과 함께 표현력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호두잉글리시, 워크북, 이러닝 등이 결합된 클루빌은 학습자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 실제 경험할 수 있는 4천여개의 가상영어세계를 탐험하는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3D 플랫폼 기반의 ESL 환경에서 이루어진다.

초등학생에게 직접 동기를 부여하여 높은 학습 효과를 가져오는 클루빌은 지난 9월 정식 론칭한 이후, 신규 가맹 모집을 시작했다.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상대적 고수익이 보장되는 클루빌의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는 오는 12월 14일(금)과 18일(화)에 각각 서울 대치동 SETEC 컨벤션홀과 일산 KINTEX 제1전시장210호 에서 오전 10시 30분에 열린다.

엔씨소프트와 청담러닝 같은 교육기업과 함께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미국 전문 성우들이 음성 녹음 과정에 참여해 현실감을 살렸다. 또 학생 개인의 실력에 따라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클루빌 홈페이지에서는 클루빌의 입학 안내부터 가맹 안내까지 상세한 정보가 게시되어 있다. 창업 사업설명회에 대한 문의 및 예약은 온라인, 전화(02-3429-9504),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