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오치 유이치)는 ‘바이오하자드 4’와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을 T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폰용으로 금일 1월 4일(금) 오후 1시부터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4’는 전세계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손꼽히는 호러 액션의 걸작으로 이제 모바일로도 기존에 출시된 콘솔게임과 같이 직관적 조작이 가능한 비하인드 카메라 시점으로 압도적인 긴장감을 느낄 수 있고, 게임 진행에 따라 저격모드, 액션 아이콘을 터치하여 적을 차거나,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고, 사다리를 세우는 등 상황에 따라 액션 아이콘이 바뀌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는 콘솔 게임으로 1996년 첫 작품이 발매된 이후, 시리즈 누계 5,000만장 이상의 캡콤의 대표적인 타이틀로 영화 ‘레지던트 이블’로도 제작되었다.



국내에서 한글화되어 안드로이드용으로 최초 발매되는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은 콘솔, 휴대용 게임으로 시리즈 누계 2,000만장 이상의 초대작 ‘몬스터헌터’의 액션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화면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다채로운 액션(공격, 회피, 방어,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다. 시리즈에 나온 익숙한 몬스터가 제한 시간 내에 쓰러트려 소재를 모아서 한손검, 대검, 쌍검, 햄머, 랜스의 5계통의 무기와 100종류 이상의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블루투스로 2인 협력플레이로 동료와 힘을 합쳐 더욱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폰용 ‘바이오하자드 4’와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는 금일 오후 1시부터 T스토어를 통해 발매되며, 가격은 각각 4,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