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강 B조 1경기 4세트 Najin Sword vs KT Rolster B - Najin Sword 승






바론 스틸로 마무리! 나진 소드 1경기 승리!


그라가스를 선택하고 미드 라인에 AD 서포터 듀오를 보내며 먼저 전략을 거는 나진 소드. 전략을 먼저 건 나진 소드가 바텀 라인에서 "막눈" 윤하운의 쉔이 단결된 의지로 그라가스와 함께 카직스를 잡아내자 KT 롤스터 B는 "라간" 임경현의 레넥톤이 미드 라인까지 내려오고 타릭을 잡아내며 공방전을 펼친다.

드래곤을 획득하고 녹턴의 습격을 피하며 조금씩 이득을 보기 시작하는 나진 소드. 이에 KT 롤스터 B는 탑 라인을 압박하고 이득을 가져가기 위해 "류" 류상욱의 카직스와 레넥톤의 합공으로 쉔을 잡아내지만 그 사이 나진 소드는 드래곤과 미드 라인 타워를 가져가며 오히려 탑 라인의 손해를 복구하고 주도권을 잡는다.

계속해서 탑 라인을 노리는 KT 롤스터 B와 습격을 미리 파악하고 비어버린 라인을 압박하는 나진 소드.

불리한 라인 상황, 그리고 쉔이 그것을 가속시키는 상황. KT 롤스터 B는 아무무의 궁극기가 없는 틈을 노려 대규모 교전을 걸지만 나진 소드는 오히려 역습에 성공하며 유리한 상황을 이어간다.

하지만 KT 롤스터 B도 불리한 상황에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반격의 단초를 찾기 시작한다.

쉔의 라인 관리 능력을 효율적으로 막아낸 KT 롤스터 B는 미드 라인에서 떨어져있던 나진 소드의 챔피언들을 급습하며 4명의 챔피언을 잡아내는데 성공, 이어진 전투에서 바론 지역에서 카직스가 사망하기는 하지만 나진 소드와 챔피언을 교환하며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유리한 상황이지만 두 번의 교전으로 반전된 분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나진 소드가 선택한 것은 쉔의 라인 관리.

쉔의 스플릿 푸쉬로 바텀 라인 2차 타워를 밀어낸 나진 소드는 "프레이" 김종인의 미스 포츈이 바론 스틸까지 성공하며 분위기 반전이 아닌 승기를 굳히는데 성공한다.

마무리를 위해 KT 롤스터 B의 본진으로 돌진하는 나진 소드는 결국 KT 롤스터 B의 방어를 뚫어내고 본진을 파괴, 4강 첫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