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M 카토비체 4강 B조 1세트 Azubu Frost vs Gambit Gaming - Gambit Gaming 승






Gambit Gaming이 강력한 창을 앞세워 아주부 프로스트의 방패를 뚫었다.

Gambit Gaming은 1세트에서 AP 누커를 포기한 조합을 선택했다. 이블린에 맞서 카직스를 꺼내 든 Gambit Gaming은 탑과 봇을 스왑하면서 라인전을 빠르게 끝내는 선택을 했다.

아주부 프로스트는 아무무와 이블린의 궁극 연계기와 듀오를 상대로 비교적 안정적인 성장을 한 신지드가 활약하면서 중반까지 분위기를 휘어잡는데 성공했다. 특히, 아주부 프로스트는 미드 2차 타워를 압박하던 중 자신들의 측면을 노리던 GBG의 카직스를 블리츠크랭크가 그랩에 성공하면서 분위기를 자신들 쪽으로 가져갔다.

하지만 GBG는 파밍을 바탕으로 방어 관통 아이템을 하나씩 추가시켰고, 한타에서 신짜오의 궁극기와 카직스의 순간 화력이 이블린을 삭제시키면서 조금씩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아주부 프로스트가 그레이브즈까지 란두인을 구입하면서 방어를 높인 반면, GBG는 공격에 좀 더 힘을 실었다. 한타에서 카직스와 이즈리얼이 높은 방어 관통을 바탕으로 전방의 아무무와 이블린을 빠르게 녹이기 시작했고, 결국 GBG가 매 한타마다 격차를 벌리면서 1세트를 가져갔다.


IEM 카토비체 4강 B조 2세트 Azubu Frost vs Gambit Gaming - Gambit Gaming 승






Gambit Gaming이 초반 승기를 놓지 않으며 결승으로 진출했다.

초반, 아주부 프로스트의 라인 스왑에 맞서 빠르게 봇 라인 4인 갱킹으로 2킬을 획득한 GBG는 미드에서도 추가 킬을 올리면서 빠르게 자신들의 게임을 만들었다.

순간이동을 든 라이즈는 탑과 봇을 바삐 돌아다니며 상대를 위협, 아군이 라인을 안정적으로 밀어 낼 수 있게 만들었다. 전체적으로 라인 운영과 용 싸움에서 앞선 GBG는 아주부 프로스트보다 빠르게 핵심 아이템들을 뽑아내면서 한타에서도 우위를 가져갔다.

미드 2차 타워에서 대치하던 중 블리츠크랭크의 그랩으로 한타가 시작됐다. 봇에서 라인을 밀던 잭스는 자신들의 2차 타워로 순간이동을 사용했지만, GBG의 선수들이 빠르게 타워를 철거하면서 순간이동이 취소되고 만다.

결국, 바론 버프까지 획득한 GBG가 2세트에서도 승리하면서 결승전에서 아주부 블레이즈와 맞붙게 됐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