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정통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8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1일(금) 업데이트 예정인 최고레벨 신규 사냥터 ‘소화산’ 콘텐츠를 공개하고 금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5년 1월 25일 서비스를 시작해 올 해로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하는 ‘영웅 온라인’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남성적이고 화려한 무공, 일대다 전투, 손쉬운 조작법 등으로 성인층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엠게임의 대표 장수게임으로 자리잡은 정통 무협게임이다.

‘영웅 온라인’은 이번 8주년을 맞아 지난 12월 선보인 고레벨 신규 사냥터 ‘화산’에 이은 ‘소화산’ 지역을 31일(목)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소화산’은 좌호법 예랑, 우호법 천랑, 부교주 무성 등 225~235레벨 대의 강력한 신규 몬스터가 대거 등장하는 지역이다.

‘소화산’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재앙의 근원’ 아이템은 NPC(보조캐릭터)를 통해 최고급 백룡의상에서 강력한 방어력을 지닌 흑룡의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또한 ‘만련묵철 주괴’는 아이템 합성을 통해 절명부, 절명궁, 절명현, 절명권 등 10종의 신규 ‘묵혼 절명무기’ 아이템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14일(목)까지 ‘영웅 온라인’의 8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게임 내 이매진NPC와의 대화를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누적일수에 따라 이동속도, 경험치 증가 아이템을 비롯해 대형마트, 주유 상품권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게임 내 장사 지역에서 8시간마다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이무기 탑승물, 행운부 3배 증가, 경품 응모 쿠폰 등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게임머니, 공격력/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직장인 서버’를 24시간 오픈해 보다 빠른 속도의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영웅 온라인 유기명 개발실장은 “지난 2005년 서비스 이후 지금까지도 영웅 온라인에 무한한 애정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오는 31일(목)에는 업데이트 되는 신규 지역 ‘소화산’ 이후에도 오태산, 종남산 등의 고레벨 사냥터가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