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대표 송인수)는 산리오 캐릭터의 국내 디지털 사업을 담당하는 산리오디케이(대표 유지인)와 제휴를 맺고,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 룰더스카이에 ‘케로케로케로피’의 두 번째 신규 건물 ‘연못 라이드’를 20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연못 라이드’ 는 연못 위 연꽃과 어우러진 ‘케로케로케로피’의 모습을 형상화한 건물로, ‘스타(게임머니)’로 구매 시 모든 섬에 설치가 가능하며 ‘골드’로 구매할 경우 글로리 섬에 건물을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모양의 ‘헬로키티 벤치’ 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JCE는 이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연못 라이드’ 건물에 한해 즉시 건설 혜택과 추가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고, 기존 산리오 제휴 아이템 ‘헬로키티 집’과 ‘헬로키티 놀이공원, ‘케익하우스’ ‘워터파크’ 건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내달 5일까지 ‘헬로키티’와 ‘케로케로케로피’ 아이템을 활용해 섬을 예쁘게 꾸미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요구르트 제조기’와 ‘2000스타(게임머니)’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1등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헬로키티 애니멀 캐리어’를 비롯해 섬 전경이 게임 로딩 화면에 노출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황금열쇠’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산리오 아이템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관련 아이템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들을 ‘룰더스카이’에 녹여낼 계획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