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3D 웹 MMORPG ‘로스트타이탄’이 금일(26일) 오전 11시 공개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로스트타이탄’은 판타지 소설 같은 방대한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메인, 일상, 던전, 길드성장 등 4가지 퀘스트 시스템을 통해 게임이 진행되며, 웹 브라우저 방식의 정교한 3D 그래픽은 마치 클라이언트 게임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3D 웹 MMORPG ‘로스트타이탄’에서는 2월 26일(화)부터 3월 4일(월)까지 공개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레벨랭킹과 전투력랭킹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의 유저들에게 유료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금화를 비롯하여 은화, 비행부적, 전력맹진령, 성운 등 고급아이템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로스트타이탄’의 우수 홍보대사를 선정하여 특별 한정판 아이템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로스트타이탄은 3D MMORPG로 웹게임이지만 클라이언트 수준에 버금가는 컨텐츠를 자랑하는 게임이다”며, “로스트타이탄을 기다려준 유저님들께 최고의 게임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3D 웹 MMORPG ‘로스트타이탄’은 다음게임, 네이버 게임과 동시 오픈 채널링을 실시하여 국내 주요 포털 사용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로스트타이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네이버게임, 다음게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