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브이(대표 김종완)는 자사가 개발 배급하는 무협 온라인 게임 용천기의 ‘강호 입문 체험 테스트’가 9일 밤 11시 성공적으로 종료 됐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 ‘강호 입문 체험 테스트’는 MMORPG에서는 파격적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 없이 오픈 진행된 체험 테스트’ 였으며 테스트 기간동안 서버다운이 한 번도 없었다는 점에서 유저들이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덧붙였다.


소노브이 측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 없이 진행된 용천기 체험 테스트는 일종의 모험과도 같았지만 유저들의 성원으로 성공리에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용천기의 뛰어난 타격감은 어느 게임보다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으며, 첫 오픈 테스트에서 단 한번의 서버 다운도 없었다는 것은 MMORPG의 승리라고 자부 한다”며 “이번 ‘용천기 강호 입문 체험 테스트’에 참가해 주신 많은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선보일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계획된 새롭고 진보된 요소들을 대거 보강하여 더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 용천기 ‘강호 입문 체험 테스트’의 이벤트 당첨 결과는 용천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7일(월)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외 용천기 체험 테스트와 관련된 다양한 스샷과 유저들의 후기 등은 용천기 공식 홈페이지( dragonsky.sonov.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용천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